온라인결제안내 | 결제 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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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3-13 16:35 조회3,034회 댓글0건본문
※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일때는,
사용자의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ISP 비밀번호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공인인증서는 각 은행 인터넷 뱅킹페이지 혹은 금융결제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PC방 등에서 사용하실 경우, ISP 결제창의 결제완료 후 결제카드 감추기를 선택하시면 인증정보가 해당 PC에서 삭제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①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에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를 신청하셔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② 그리고 신청이 되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id와 패스워드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③ 해당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를 받는 방법은 은행마다 다르므로 저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있는 은행별 공인인증서 발급절차에서 해당 은행을 클릭하시면 발급절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은행의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일부 화면이 다를 수가 있으나,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 안심 클릭서비스란 무엇인가요?
2004년 2월 10일자로 다음의 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분들은 안심클릭 서비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승인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행대상 카드
LG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 신한카드 , 한미카드 , 하나카드 , 롯데카드
안심클릭 서비스란?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인증정보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번호와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하신 안심클릭 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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