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결제안내 | 결제 방법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14-03-13 16:35 조회3,036회 댓글0건본문
※ 공인인증서
신용카드 결제시 결제금액이 10만원 이상일때는,
사용자의 PC에 공인인증서가 저장되어 있어야 하며 ISP 비밀번호와 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통해 본인 인증을 완료하셔야 결제가 완료됩니다. (공인인증서는 각 은행 인터넷 뱅킹페이지 혹은 금융결제원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PC방 등에서 사용하실 경우, ISP 결제창의 결제완료 후 결제카드 감추기를 선택하시면 인증정보가 해당 PC에서 삭제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방법은?
①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는 먼저 은행에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를 신청하셔야 하며, 이를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야 합니다.
② 그리고 신청이 되면, 해당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인터넷 뱅킹이나 전자금융거래 신청시 제출하신 id와 패스워드 등을 가지고 인증서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③ 해당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인증서를 받는 방법은 은행마다 다르므로 저희 홈페이지의 초기화면에 있는 은행별 공인인증서 발급절차에서 해당 은행을 클릭하시면 발급절차를 볼 수 있습니다.
(은행의 홈페이지 개편에 따라 일부 화면이 다를 수가 있으나, 절차는 거의 동일합니다.)
※ 안심 클릭서비스란 무엇인가요?
2004년 2월 10일자로 다음의 카드로 결제하시는 고객분들은 안심클릭 서비스를 이용하여 별도의 승인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시행대상 카드
LG카드, 삼성카드, 외환카드, 현대카드 , 신한카드 , 한미카드 , 하나카드 , 롯데카드
안심클릭 서비스란?
온라인 전자상거래용 지불인증서비스로 온라인 쇼핑시 고객님의 인증정보인 유효기간, 주민번호, 비밀번호를 입력하지 않고 카드번호와 고객님께서 사전에 정하신 안심클릭 서비스 암호를 통해 거래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